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7.23 [09:25]
천안우리신협,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 사업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진행
 
김진수

천안우리신협(이사장 김영순)72, 09시 천안시 서북구 부성동 미개발 지역내 취약가구의 모자에게 주거환경을 개선하는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봉사활동을 펼쳤다.

 

  © 편집부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는 아동·청소년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신협사회공헌재단의 후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협력으로 2019년부터 시작된 전국단위 프로젝트다. 2023년까지 총 420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했으며 2024년은 누적 510가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본 사업은 신협 지역특화사업과 연계한 전주한지 벽지와 장판지를 사용하며, 이는 친환경 소재로 습도조절, 유해물질 저감, 곰팡이 방지, 탈취 등의 효능이 있어 열악한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에 보다 효과적이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우리신협은 2022년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 및 조합원 봉사단이 봉사활동을 함께 했으며, 집안 내외부 청소와 벽지장판 도배 등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천안우리신협 김영순 이사장은 지역 아이들의 밝고 올바른 성장을 천안우리신협 임직원과 봉사단의 소망이라며, “신협이 지역사회를 밝히는 등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7/10 [09:17]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