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5.29 [15:40]
호서대, 중소기업 연구인력 양성지원사업 선정
 
김진수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2024년 중소기업 연구인력 현장맞춤형 양성지원사업수행을 위한 연구인력혁신센터에 최종 선정되어 중소기업 연구인력 양성에 나선다.

 

  © 편집부



호서대 연구인력혁신센터(R&D Brain Care Center)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지원하는 이번 사업 선정으로 중소기업의 연구인력 양성 및 공급을 위해 중소기업과 연구취업자 매칭, 현장맞춤형 단계별 프로그램 운영, 채용 지원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연구인력혁신센터는 주관기관인 호서대 산학협력단과 공동기관인 극동대 산학협력단, 백석대 산학협력단, ()충남테크노파크, ()충남산학융합원과 컨소시엄 형태로 3년간 총 36억 원의 국비를 지원받는다.

 

연구인력혁신센터장 김병삼 교수는 중소기업의 인력난이 심화 되는 요즘, 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려면 연구인력의 확보가 절실하다라며, 만성적인 연구인력 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준비된 연구인력을 공급하고, 다년간 유사사업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5/09 [08:05]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