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4.16 [09:31]
천안제일고등학교, 학교폭력 예방 어울림 캠페인 진행
 
편집부

천안제일고등학교(교장 정선형)312() 학교 정문에서 학생회 주관으로 학교폭력 예방 어울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천안제일고는 학교폭력 사안이 대부분 학기 초 신입생들에게서 발생한다는 작년 통계를 바탕으로 교과 시간과 창의적 체험활동 시간은 물론, 1학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진로 캠프(321)에도전문강사를 초빙하여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계획하는 등 학교폭력 근절과관계 중심 생활교육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편집부



이번 캠페인 활동은 학기 초 학교폭력 예방어울림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장난으로 툭 친구에겐 깊은 상처. 학교폭력 STOP!’라는주제로 열렸다. 캠페인 활동은 학생회가 자발적으로 진행했으며 전 교직원 또한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학교에서는 천안동남경찰서의 학교폭력 없는안전한 학교를 위한 등굣길 안전 활동과 연계하여 진행함으로써 더 큰 교육 효과를 도모했다. 행복한 학교생활과 관계 회복을위해 천안시청소년재단에서 준비한 신학기 맞이 학용품과 선물을 손에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의 얼굴에는함박웃음이 가득했다.

천안제일고 정선형 교장은 새 학기 새 친구들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다양한 활동을 하는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4/03/12 [10:25]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