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남소방서(서장 강종범)은 제15회 충남 119소방동요 경연 대회에서 천안동남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좋은나무숲유치원이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충남 119소방동요 경연 대회는 어린이들이 소방동요를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매년 개최되고 있다.
충남소방본부가 주최한 이번 경연 대회는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도내 유치부와 초등부 총 26개 팀이 참가했다.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참가팀의 가창력, 작품 완성도, 창의성을 평가해 수상팀을 선정했다.
12일 천안동남소방서 관계자는 좋은나무숲 유치원을 직접방문하여, 방학이 끝나고 등원한 좋은나무숲 유치원 아이들과 선생님에게 금상 수상을 전달했다.
참가한 아이들은“상을 받아서 너무 기쁘다”라고 했으며, 이번 대회를준비한좋은나무숲유치원의 지도교사는“동요대회를 준비하고 경연에 참가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전했다.
강종범 서장은“대회를 준비하면서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준 아이들과 선생님들께감사하고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안전을 접할수 있는 계기를 선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첨부사진) 지난달 좋은나무숲유치원 원생들이 유치원 강당에서 충남119소방동요대회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