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4.16 [09:31]
백석대, ‘㈜한웅테크 발전기금 약정식’ 개최
 
김진수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329() 오전 10, 교내 진리관 대학혁신위원장실에서 한웅테크로부터 발전기금 약정서를 전달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 강인한 교목부총장, 이계영 대외협력부총장, 이재준 대외협력본부장, 한웅테크 한병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 편집부



한웅테크는 202441일부터 2025228일까지 11개월간 명동국제빌딩 옥외 전광판안양 인덕원사거리 전광판에 대학의 광고를 무료로 송출할 계획이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11천만 원 가량이다.

 

한웅테크 한병곤 대표이사는 백석대학교는 서울 방배동과 천안에서 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이라 들었다라며 교육은 사람을 사람다운 사람으로 새롭게 바꾸어가는 일이라는 대학의 설립취지에 공감해 대학 홍보를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백석대학교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한웅테크의 배려로 우리 대학은 서울, 경기권에 대학의 이름을 한 번 더 알리는 기회를 갖게 됐다우수한 인재를 모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한웅테크 한병곤 대표이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웅테크는 옥외광고업을 전문으로 하며, 산업디자인, 전문건설업(금속구조 및 창호공사업, 도장공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 시기 개개인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전광판 디지털 전시를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기사입력: 2024/03/29 [11:31]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