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4.16 [09:31]
국민의힘 천안병 이창수‧신진영 ‘원팀’ 선언
 
편집부

국민의힘 천안 병 이창수 후보와 경선을 벌였던 신진영 전 예비후보는 15일 이창수 후보에 대한절대적 지지와 총력 지원의사를 밝혔다.

 

신진영 전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캠프 핵심 관계자 및 지지자 30여 명과 함께 쌍용동 이창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해단식을 마치고 곧바로 이창수 후보님을 뵈러 왔다라며 저와 함께했던 동료와 지지자분들은 모두 절대적인 지지와 총력 지원으로 이창수 후보님의 승리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창수 후보는 보다 밝은 내일, 더 큰 천안으로 나아가는 길에 우리 신진영 동지와 지지자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신진영 동지를 오늘부로 우리 선거 캠프의 총괄선대위원장으로 모시겠다라고 밝혔다.

  © 편집부



이창수 후보는 이어
지난 대선 때 입었던 선거 운동복을 우리 신진영 총괄선대위원장님과 함께 입겠다“0.73% 차이로 신승을 거두었던 지난 대선을 기억하며, 25일 남은 22대 총선에서 우리는 원팀으로 하나 되어 승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신진영 전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천안 병 이창수 후보 캠프 총괄선대위원장> 제안에 감사와 수락의 뜻을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우리 국민의힘이 여당으로 치르는 선거인만큼 더욱더 절박한 마음으로 하나 되어 승리해야 한다.”저 신진영은천안의 미래를 책임질 일꾼은 이창수 후보라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 이창수 후보의 총괄선대위원장으로서 한마음으로 뭉쳐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천안 병 선거구에서는 이창수 후보가 신진영 전 예비후보를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전격 임명하면서, ‘원팀, 원보이스가 되어 본격적인 선거전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사입력: 2024/03/18 [09:35]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