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7.23 [09:25]
문진석, 전세사기대책 마련 시급..여당 국회로 돌아와야
 
편집부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충남 천안시갑)613(), 22대 국회 상반기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조국혁신당, 진보당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제1차 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는 각 위원들의 인사를 시작으로 간사 선임의 건, 국무위원 및 정부위원 출석 요구의 건이 상정됐다.

 

  © 편집부



참석의원 전원 찬성으로 민주당 간사로 선임된 문진석 의원은 어제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을 조속히 통과시켜달라는 부산의 전세사기 피해자 전화를 받았다.”라며, “특별법이 시행된지 1년이 지났지만 피해자는 여전히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문 의원은 국회의 시간은 국민을 위한 시간으로 채워져야 한다고 밝히고, 불출석한 여당 의원들을 향해 국회로 돌아와 용산이나 당이 아닌 국민을 위해 함께 해주시기를 요청드린다라며 국회 복귀를 촉구했다.

 

문 의원은 뒤이어 22대 국회 전반기 국토교통위원회는 국민과 민생이 최우선인 국토위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치열하게 일하겠다.”고 말하고,“민주당 위원님들뿐만 아니라, 조국혁신당, 진보당 위원님들도 함께 빛이 날 수 있도록 간사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문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충남천안갑 재선의원으로 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에 이어 제22전반기에 국토위 간사에 선임되었다


기사입력: 2024/06/14 [09:08]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