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6.20 [14:51]
국립공주대, 2024 충청권 창업동아리 네트워킹 캠프 개최
 
황선영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공주시의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충청권 창업동아리 간의 교류를 위해 “2024 충청권 창업동아리 네트워킹 캠프를 개최했다.

 

  © 편집부



올 해로 3회차인 충청권 창업동아리 네트워킹 캠프는 국립공주대건양대고려대(세종캠퍼스), 선문대한국전통문화대 등 5개 대학 창업교육센터가 공동 주최하고국립공주대학교가 주관으로 진행됐다.

 

국립공주대 창업교육센터는 대학별 창업동아리 아이템 소개 및 질의·응답브레인스톰 어드벤처팀워크 퀘스트아이디어에서 시작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란 주제의 특강네트워킹 등 다양한 캠프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소개했다.

 

이번 캠프 참여는 국립공주대 5개팀건양대 3개팀고려대 3개팀선문대 4개팀한국전통문화대 3팀으로 총 18개팀의 학생들이다.

 

국립공주대 김재윤 창업교육센터장은미래의 학생 창업 활성화는 학생 개개인의 성취뿐만 아니라국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도 중요한 과제라며학생들의 노고와 열정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국립공주대는 해마다 40팀 내외의 창업동아리를 선발하여 사업화 자금 지원맞춤형 상담 및 멘토링정보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창업으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4/05/13 [08:22]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