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2.22 [10:48]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천안시립합창단, 연말 맞이 정기공연 개최
-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 12월 7일 천안예술의전당서 ‘송년음악회’ 개최
 
황원

천안시는 천안시립합창단과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이 연말을 맞아 정기공연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은 127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우영 예술감독의 지휘로 제85회 정기공연 송년음악회를 선보인다.

 

  © 편집부



국악관현악의 말발굽 소리로 시작하는 송년음악회는 팝소프라노 한아름,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성인가요 가수 신승태, 사물놀이의 전설 김덕수가 협연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천안시립합창단은 1214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임한귀 예술감독의 지휘로 제92회 정기공연 세계캐롤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민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국립합창단의 부지휘자를 역임한 성다혜 지휘자, 아람합창단 지휘자를 역임한 노찬진 지휘자와 함께 신진 예술가들의 객원지휘로 국내·외 유행하고 있는 합창 레퍼토리를 선사하고자 한다.

 

고전부터 현대까지 시대별 크리스마스 캐롤 합창과 관현악으로 연주하며 천안조이플루트앙상블, 카라스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천안시립예술단의 연말 정기공연은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11/30 [09:15]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