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3.12.07 [10:04]
천안시청공무원노조, 24번째 칭찬배달통 선정
 
편집부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은 칭찬배달통’ 2023년 세 번째 주인공으로 동남구청 민원지적과에 근무하고 있는 김슬기 주무관(시설 9)을 선정해 19일 칭찬 배달통을 전달했다.

 

  © 편집부



이날 전달식에는 이영준 천안시청 노조 위원장과 이주홍 동남구청장이 참석해 칭찬선정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김슬기 주무관은 부동산 실거래 신고 등 부동산 관련 업무로 어려움을 겪는 민원인에게 용어 하나하나부터 알려주며 신고 절차를 차근차근 안내하는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으로부터 공공기관은 불친절하다는 선입견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 등 친절 행정으로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영준 위원장은 임용 1년이 채 안 된 신규 공무원이지만, 민원인이든 동료에게든 친절로 천안시청을 밝게 하고 있다, “천안시청노조도 조합원들이 시민에게 친절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홍 동남구청장은 노조에서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모범사례 전파를 위해 노력해주어 고맙다, “구청에서도 동남구청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조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09/20 [11:07]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