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9.13 [13:18]
천안시, 오는 30일 시 승격 60주년 기념 ‘KBS 열린음악회’
- 독립기념관에서, 김연자, 소찬휘, 김필, 원어스 등 출연
 
김진수

천안시는 오는 30일 천안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해 ‘KBS 열린음악회를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천안시의 문화관광 활성화와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 편집부



천안시 승격 60주년 KBS 열린음악회특집편은 가수 김연자, 소찬휘, 김범룡, 최성수, 우연이, 김영임, 고영열, 김필, 김기태, 원어스(ONEUS)가 출연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사한다.

 

공연녹화는 30일 저녁 7시부터로, 오후 6시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좌석 만석 시 입석 관람도 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독립기념관 분수광장에서 2023 찾아가는 예술무대 사전공연이 진행되며, 열린음악회 종료 후에는 축하 불꽃쇼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서는 종합터미널과 두정역을 거치는 귀가버스가 운행된다. 귀가버스는 독립기념관 내 버스정류장 밑에서 탑승할 수 있다.

 

한편, 신한류 K-컬처를 선도하는 천안시는 오는 811부터 15일까지 독립기념관에서 5일간 ‘2023년 천안 K-컬처 박람회를 개최해 K-컬처의 역사와 미래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3/05/26 [11:07]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