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6.20 [14:51]
천안우리신협 성성본점, 걷고 기부하세요! 기부 챌린지 참여
걸으면서 기부하는 기부 챌린지를 통해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 캠페인 동참
 
황선영

천안시는 천안우리신협 성성본점이 25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걷쥬 앱을 활용한 기부 챌린지에 참여한다는 약정서를 천안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참여 약정서에는 오는 624일까지 천안시민과 함께 1억보의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300만 원을 기부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챌린지 2호로 참여한 천안우리신협 성성본점은 그동안 소상공인 지원 어부바플랜 사업,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하는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 지역아동센터 지원 신협 어부바멘토링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에는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모금 캠페인에 동참해 100만원을 기부했다.

 

천안시가 천안시복지재단과 손잡고 추진하는 이번 기부 챌린지는 취약계층 아동의 권리보장을 위해 진행 중인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모금 캠페인의 일환이다.

 

걷쥬 앱 챌린지 참여자들의 걸음수가 모여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기부자가 천안시 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지난 19일 챌린지 1호로 참여한 한국커리어잡스 기부 챌린지는 시작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600여 명이 참여하면서 하루 만에 100만보 목표걸음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영순 천안우리신협 이사장은 천안시가 특별한 방법으로 아동의 꿈을 지원한다는 소식에 기꺼이 기부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신협 조합원도 챌린지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헌 천안시 부시장은 건강도 챙기고 나눔 문화도 확산하는 기부 챌린지가 지역사회와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걷쥬 챌린지 참여자 1인으로서 한 걸음 한 걸음 더 걸어 천안시 모든 아동의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걷쥬 앱에서 천안우리신협과 천안시민이 함께 걷고, 기부하쥬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3/05/25 [09:17]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