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3.09.25 [09:52]
천안시, 배우 이선빈 씨 홍보대사로 위촉
천안시 위상 드높이는 시정과 문화, 관광 등 다양한 홍보활동 참여
 
김진수

천안시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선빈 씨를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을 열고 이선빈 씨에게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     © 편집부

 

영화 공기살인, 오케이 마담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드라마 술꾼도시 여자들에서 생활밀착형 연기와 털털한 매력으로 한류스타 반열에 오른 이선빈 씨는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선빈 씨는 천안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K-컬처 박람회 등 각종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기업 투자 유치 활동 등 천안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선빈 씨는 사랑하는 고향인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다라며 천안의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으며 흥과 멋이 있는 젊음의 도시 천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독보적인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이선빈 배우가 한류 팬들이 천안을 방문하는 데 큰 역할을 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천안시의 위상이 높아지고 앞으로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9/23 [08:56]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