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2.09.23 [10:05]
더사주,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산뜻한 출발
 
편집부

 

더사주(The saju)가 본격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서비스를 시작하며 더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비대면 고민상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는 △인터페이스 개선, △소원다락방, △상담사칼럼, △상담사 인터뷰, △SNS 컨텐츠 연동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다. 

▲     © 편집부 : www.the-saju.co.kr/



더사주는 기존의 문제점을 수정, 보완함과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재미와 고민해결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더사주의 홈페이지를 접속하면서부터 보이는 변화는 인터페이스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불편했던 인터페이스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가시성과 편의성을 추구하였다.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주목할 점은 소원다락방이다. 소원다락방은 홈페이지 회원들이 자신의 소원을 작성하여 공유를 하면 타회원 및 상담사들이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을 해줄 수 있는 기능이다. 총 100일 간 소원기도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소원을 이룰 경우 더사주에서 제공하는 소원명함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담사 분들이 개별적으로 올리는 상담사 칼럼 또한 주목할 점이다. 각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하시는 상담사 분들이 직접 글을 작성하여 올려줌으로써 여러 지식을 얻을 수 있음과 동시에 평소에 궁금했던 것들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칼럼과는 별개로 상담사 인터뷰를 제공한다. 상담사를 직접 인터뷰 후 작성이 되기 때문에 해당 글을 참고하면 상담을 받고싶은 상담사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SNS 컨텐츠 연동 기능이 추가되었다. 더사주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컨텐츠들 또한 제작하고 있는데, 각 플랫폼에 접속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손쉽게 전부 확인 할 수 있다.

 

더사주 이선아 대표는 "현재에 머물러 있지 않고 점진적으로 발전해나가며 전국의 고민을 가진 고객분들의 고민해결과 함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는 더사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9/02 [10:27]  최종편집: ⓒ 천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
천안일보ㅣ 등록번호: 충남아0005호ㅣ등록연월일: 2005년 9월 9일ㅣ발행인:주)언론홍보진흥원 ㅣ편집인:황인석ㅣ청소년보호책임자: 황인석
대표전화ㅣ 010-7373-1155ㅣ충남 천안시 동남구 문화로14. 306호
Copyright ⓒ 2005. E-mail: hins11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