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19.06.25 [05:02]
신천지 천안교회, 넉넉한 마음 가득 '복(福) 된, 설 돼세요~!'
 
편집부

 

2019 행복한 마음으로 함께하면, '() 두 배 돼지요~!'

 

새해 첫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상생하고 희망 메시지 전하는 시선들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     © 편집부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안교회(담임 노민호, 이하 신천지 천안교회)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충남 천안시 신부문화공원에서 하늘 기운 가득 담아 복 넘치는 '설날 돼지~!'라는 주제로 설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 안에는 언 손을 녹이는 차 부스를 비롯해 넓은 시민 공원 공간을 활용한 '투호 던지기', 말판에 활짝 핀 돼지 꽃과 함께 한 '대형 윷놀이', 행복() 전해드립니다 캘리 부스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돼 시민 공원을 찾은 사람들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설치된 민속 놀이 체험부스는 낯선 마음 내려놓고 다양한 나라의 외국인들도 함께 참여해 시민들의 호평을 얻었다.

 

또한 행복을 전하는 빛나리 돼지 포토 존은 남녀노소 자유롭게 화합할 수 있는 장소로 활용돼 웃음을 자아냈다.

 

여대생 2학년인 이소정(21, )씨는 "직접 캘리로 용돈 봉투를 만든 적은 처음이다"라며 "사랑하는 마음 담아 써 내려간 문구 하나에도 소중한 가치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재발견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설날을 맞아 고향을 방문한 박형준(27) 씨는 "설날이 다가오면 왜 취업 안했느냐고 물을까봐 조바심 난다"라며 "걱정 근심 내려놓고 경기 침체와 취업난으로 힘든 청년들이 오늘 행사를 통해 소박하게나마 용기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천안교회 관계자는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 시민들에게 기해년 하늘 기운 가득 담긴 대복(大福) 받는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금번 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지역민의 소통을 위해 더욱 아름답고 가치있는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노후화된 담벼락에 평화 메시지를 그린 담벼락 이야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실버 사회를 위한 백세만세 의료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랑 전하는 찾아가는 건강닥터 소외계층을 위한 도시락 나눔 핑크 보자기 6. 25전쟁 참전 용사를 위한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등 매월 문화 캠페인과 따뜻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2/02 [09:36]  최종편집: ⓒ 천안일보
 
이정진 19/02/03 [09:25] 수정 삭제  
  이웃과 행복을 나누는 모습 참 좋네요~~ 우리 사회에 이런 단체가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대단해요 19/02/05 [22:39] 수정 삭제  
  정말 보기 좋은되요 신천지 식구들은 좋은일만 하시내요
별님 19/02/06 [08:43] 수정 삭제  
  고유의 명절날 더욱 따뜻한 함께하는 이웃을 떠올리게 해주셔서 감동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
천안일보ㅣ 등록번호: 충남아0005호ㅣ등록연월일: 2005년 9월 9일ㅣ발행인:주)언론홍보진흥원 홍창석ㅣ편집인:황인석ㅣ청소년보호책임자: 황인석
대표전화ㅣ 041)564-2000ㅣ팩스: 552-5634ㅣ충남 천안시 동남구 문화로14. 306호
Copyright ⓒ 2005. E-mail: hins11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