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9.11 [11:04]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한국·중국 청소년 문화교류회 ‘K-컬쳐 체험하러 천안으로!’
 
이순재

()천안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상돈)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88~89일 천안시성환문화회관 및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서 한국·중국 문화교류회를 진행하였다.

 

  © 편집부



이번 한국·중국 문화교류회는 20242월 양국의 문화교류축제를 시작으로 충청남도청과 시청 및 천안시청소년재단과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이 함께 운영하였다.

 

한국·중국 청소년 문화교류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청소년들의 중국민족무용, 고쟁, 피아노 등의 무대와 천안시립풍물단, 선문대학교 태권도시범단, 한국 청소년들의 댄스 등의 무대를 선보였고 K-POP 댄스 배우기로 교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박상돈 이사장은 천안시청소년재단이 앞으로도 중국 및 천안시 청소년의 적극적인 교류를 지원함으로 양국 간 청소년의 문화·예술 등 다양한 교류활동과 함께 국제적 리더십 함양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상경 대표이사는 올해 2월을 시작으로 천안시청소년재단이 중국과의 지속적인 청소년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고 앞으로는 더 다양한 분야의 교류활동과 글로벌 인재 육성으로 청소년의 폭넓은 행복과 성장을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8/12 [08:32]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