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7.19 [10:42]
백석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 ‘창업 플리마켓’ 공동 참여
 
김지수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벤티플러스’, ‘로아920()부터 21() 이틀간 진행된 대학 진리축전 기간 동안 교내 운동장 일원에서 대학 창업보육센터와 창업교육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한 창업 플리마켓에 참여했다.

 

  © 편집부



창업 플리마켓은 창업동아리들이 창업을 직접 경험해보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각각 계획한 다양한 아이템이나 제품을 판매해보고 수요예측을 해보는 등 창업 동아리에게는 필수적이다.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들은 창업 후배인 창업동아리들을 응원하고 각자의 제품 홍보를 위해 함께했다.

 

입주기업인 벤티플러스 조정현 대표는 학생들의 판매 열정을 보니 제가 처음 창업했을 때가 생각나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다창업 플리마켓에서 기업 홍보를 할 수 있어 좋았고, 기회가 될 때마다 학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행사를 마련해주신 창업보육센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백석대 이감용 창업보육센터장은 창업 플리마켓에 입주기업들이 함께해 제품 홍보에 도움을 받고, 창업동아리들은 입주기업들과 아이템 선정, 판매 등에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 받았을 것이라며 재학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앞으로도 입주기업들과 창업동아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창업 플리마켓에서 벤티플러스는 모니터 거치대, 로아는 디퓨저, 살균제 등을 판매했다.


기사입력: 2023/09/25 [09:12]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