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3.09.25 [09:52]
“자율방범대 헌신으로 더 안전한 충남”
 
황선영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4일 논산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제15회 충남 자율방범연합회(회장 김태국)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석, 자율방범대원들을 격려했다.

 

  © 편집부



충남 자율방범연합회와 논산시 자율방범연합대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 지사와 조길연 도의회 의장, 김지철 도교육감, 유재성 충남경찰청장,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감사패 전달 및 표창 수여, 결의문 낭독, 운동경기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도민들이 밤거리를 편안하게 걷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자율방범대 여러분의 보이지 않는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어두운 밤을 밝히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안전한 충남을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지사는 또 자율방범대의 역할을 강화하고, 방범대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치안 유지 활동을 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충남자율방범연합회는 16개 연합대 262개 지대에 8380명이 가입해 취약 지역 범죄 예방 순찰, 청소년 선도 활동 등을 펴고 있다.


기사입력: 2023/06/05 [12:10]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