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사회·생활경제·농업교육·환경·의료문화·관광사설·칼럼기획·특집·인물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보기 인사   부음  
편집  2024.06.20 [14:51]
천안시의회 입법정책 개발을 위한 착수보고회 개최
 
편집부

 

천안시의회(의장 정도희) 의원 연구단체인 천안시의회 입법정책 개발 연구모임(대표의원 김미화)’12일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 편집부

 

이번 연구용역은 금년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며 천안시 행정사무의 민간위탁 조례를 중심으로 조례의 검토 및 연구 결과를 통해 위탁 사업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고 보다 합리적인 사업 운용 방안을 제시하거나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천안시의회 입법정책개발 연구모임(이하, ‘천안시의회 입법정책 연구모임’)의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자치법규연구소 최인혜 소장이 연구용역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참석 의원들과 함께 연구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구모임의 의원들은 연구용역 기간 안에 천안시 사무의 위탁 제도의 개선과 분석 및 연구 과정을 통해 도출된 결과물에 따라 중장기적인 개선과 정비방안이 마련될 것이라고 의견을 모았다.

 

천안시의회 입법정책 연구모임에는 대표의원인 김미화 의원을 비롯해 이종김철환복아영정선희김명숙박종갑이지원 의원 총 8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말까지 연구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3/05/12 [16:36]  최종편집: ⓒ 천안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만든이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보도자료 기사검색